맥스글로벌마케팅★MGM★Max Global Marketing

▣ 오늘의 5대 뉴스 ▣ 본문

카테고리 없음

▣ 오늘의 5대 뉴스 ▣

맥스마케터 2023. 11. 27. 06:33
728x90

Article 1:

제 목: 한동훈, 배우 이정재와 서초구 식당서 저녁 먹었다...현대고 동기동창 인연

줄거리: 배우 이정재와 한동훈 법무부 장관(사진 오른쪽)이 서초구 한 식당 앞에서 찍힌 것으로 보이는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한동훈 법무부 장관과 배우 이정재가 26일 서울 서초구 모 한식당에서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는 한동훈 장관과 배우 이정재의 목격담들이 올라왔다.

한 장관은 고교시절 전교 1~3위를 벗어나지 않았고 ‘문과 1등’을 도맡아한 것으로 전해진다.

식사 후엔 이정재의 차에 한 장관이 함께 타고 자리를 뜬 것으로 전해진다.

현대고 5기 동문들 사이에서 한 장관과 이정재는 주목받는 ‘친구들’이다.

지난해 한 장관이 법무부 장관에 올랐고, 이정재가 세계적으로 ‘K-콘텐츠’의 위상을 드높인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으로 활약하면서 두 사람이 동기동창인 점이 정치권에 회자되기도 했다.

--------------------- ,

 

Article 2:

제 목: 인요한 “이준석, 도덕이 없어”...이준석 “패드립이 혁신이냐”

줄거리: 인요한 국민의힘 혁신위원장이 4일 오후 부산 경성대 중앙도서관에서 열린 이준석 전 대표, 이언주 전 의원이 진행하는 '바보야 문제는 정치야 토크콘서트'에 참석해 있다.

인요한 국민의힘 혁신위원장이 26일 한 강연에서 이준석 전 국민의힘 대표를 겨냥해 “준석이는 도덕이 없다”고 비판했다.

인요한 위원장은 이날 충남 태안군 ‘홍익대 만리포 해양연수원’에서 열린 국민의힘 청년 및 당원 혁신 트레이닝 행사에 참석해 이 같은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 위원장은 지난 4일 이 전 대표를 만나기 위해 부산 토크콘서트 현장을 찾았을 당시 이 전 대표가 행사 내내 자신을 향해 영어로 응대한 데 대해 서운함을 표한 것으로 알려졌다.

--------------------- ,

 

Article 3:

제 목: ‘테라’ 권도형, 미국갈 가능성도...몬테네그로 법무장관 “美, 우리의 중요 파트너”

줄거리: 몬테네그로 법원이 여권 위조 혐의로 복역 중인 가상화폐 테라·루나 폭락 사태 주범 권도형 테라폼렙스 대표의 해외 송환을 8개월 만에 승인했다.

25일(현지 시각)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안드레이 밀로비치 몬테네그로 법무장관은 지난 23일 현지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권씨의 인도 대상국과 관련해 이같이 말했다.

밀로비치 장관은 “우리는 향후 범죄인 인도를 위한 법적인 틀을 만들기 위해 (미국과) 상호 범죄인 인도 협약에 최대한 빨리 서명하고 싶다”고 입장을 밝혔다.

밀로비치 장관은 “미국은 우리의 주요 외교 정책 파트너”라며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미국과 범죄인 인도에 관한 양자 협정에 서명해 향후 범죄인 인도를 위한 법적 틀을 마련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Article 4:

제 목: 제주 외돌개 절벽서 사진 찍던 50대 관광객 추락

줄거리: 제주 유명 해안가 관광지인 외돌개 인근 절벽에서 50대 관광객이 사진을 찍다가 추락해 중상을 입었다.

A씨는 ‘폭풍의 언덕’으로 불리는 외돌개 인근 절벽에서 사진을 찍다가 균형을 잃고 절벽 아래 갯바위로 떨어졌다.

--------------------- ,

 

Article 5:

제 목: 월요일 전국 강풍 동반한 비 또는 눈 …“빙판길 조심해야”

줄거리: 27일 월요일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 또는 눈이 내리겠다.

특히 강원내륙·산지와 그 밖의 내륙 높은 산지를 중심으로 내린 눈이 쌓이거나 비 또는 눈이 얼어 빙판길이 나타나는 곳이 있겠다.

기온은 점차 올라 27일은 평년(최저기온 -4∼6도, 최고기온 7∼14도) 기온을 회복하겠으나 밤부터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28일은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기온이 평년보다 낮아져 춥겠다.

27일 아침 최저기온은 1∼8도, 낮 최고기온은 8∼16도다.

또 27∼28일 사이 전국 대부분 지역에 바람이 순간풍속 55㎞/h 이상(산지 70㎞/h 이상)으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다.

27일 오후부터 동해 중부 먼바다와 동해 남부 북쪽 먼바다에, 밤부터 서해 중부 먼바다와 서해 남부 북쪽 먼바다에 바람이 30∼60㎞/h(8~16m/s)로 매우 강하게 불겠다.

--------------------- ,